좋은글 좋은생각

뜨거운 질주...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사주 운세 신년운세 사주상담

전운학 2022. 2. 13. 11:02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3015&u=tt%2FzJHKlacmziFB4Di09zFStrueIo35P23vxR3t5aXI%3D

 

운세/사주 사주 본색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운칠기삼 아무리 사주가 좋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m.expert.naver.com

* 뜨거운 질주 ... 남궁영진님/ 서울시 영등포구 [좋은생각中]

서른 두살의 나는 무기력했다.

청운의 꿈을 펼치기는 커녕

밀려오는 공허와 우울을 술로 달랬다

숙취로 맞이한 어느 아침

인생을 낭비하는 듯해

별안간 눈물이 핑 돌았다

아들을 걱ㅈ정할 어머니에게도 죄송했다

늘어진 몸을 일으키고자

달리기를 시작했다.

하낭에 나가 무작정 뛰었다.

가슴이 터질듯 했지만

꾸준히 달리니 점점 속도가 붙고

거리도 늘어났다.

목표한 만큼 달린 성취감은 그어떤

쾌감과도 비교할 수 없었다.

자신감이 붙은 나는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마라톤 대회는 늦가을 서울

한복판에서 열렸다

기껏해야 10 킬로미너 남짓 달려본

나는 절반도 못가 몸에 이상을 느꼈다

배가 쑤시고 종아리에 쥐가 났다

발바닥에 불이 난듯했다.

가까 스로 30 킬로미터를 넘기고 한계에

달한 나는 2킬로미터만 더 달릴생각으로

차차 속도를 줄였다.

그때 뒤에 오던 백발 어르신이

나를 향해 외였다.

"거 , 포기할라꼬 하지예 ? 지금 관둬 버리모

맻날 매칠이고 아쉬울 겁니다

이 악물고 뛰어 보이소"

완주 할수 있을 것 같은데 중단하려는

내모습이 안타깝다는 어르신의

격려에 나는 다시 속도를 냈다.

결승선에 다다르니 완주한 참가자 들과

응원단이 축하 한다 인사를 건넸다.

땀 방울이 누물이 되어 흘렀다

3시간 34분 동안 뛰면서 보고 느낀

파란 하늘과 바람 냄새가 지금도 생생하다.

나는 달리기를 하며 진정 살아 있음을 깨달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