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문을 여는 시도...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사주 운세 신년운세 사주상담

전운학 2022. 2. 12. 18:29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3015&u=tt%2FzJHKlacmziFB4Di09zFStrueIo35P23vxR3t5aXI%3D

 

운세/사주 사주 본색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운칠기삼 아무리 사주가 좋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m.expert.naver.com

* 문을 여는 시도 ... 박지원님/ 박가정대표 [종은생각中]

"새로운 문은 언제나 용기를 요구한다 "

내가 좋아 하는 격언이다

이십 대 시절 여러 경험을 하다가 서른살에

용기 내어 새로운 문을 두드렸다

고향인 경북 의성에 정육점 겸 육가공품을

만드는 가게를 연 것이다

'손님이 많이 오면 감당 할수가 있을까 '?

라는 기대감으로 들뜬 한편 ,

' 한명도 안오는 건 아닐까? '

하는 염려가 나를 뒤 흔들었다.

결과는 완패

' 첫날이라 그렇겠지, 내일은 괜찮을거야 '

하며 스스로를 위로했다.

그 다음 , 그다다음 날에도 기적은 일어

나지 않았다.

시간이 갈소록 고기 상태도 나빠졌다

아까운 마음에

'하루쯤 더두고 팔아볼까? '

싶기도했으나 우리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면

그럴수 없었다.

기대에 부풀어 준비한 고기는결국

쓰레기통으로 들어갔다

홀로 남아 청소하다가 설움이 복받쳐

한참 울었다.

살며서 가장 큰 좌절을 느꼈다

그날 나는 딸 봄이를 위해 장난감을

사서 퇴근했다

어두운 표정으로 돌아가면 가족들이

실망 할것 같아서 였다.

봄이는 해맑게 웃으며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다

위로 받고 싶었던 마음이 봄이 웃음으로

충만해졌다.

다시 힘내서 새 고기를 준비했다

결과는 비슷했다

나는 남은 고기는 머리고 또 버렸다.

나날이 통장 잔고가 줄어 들었다.

좌절감보다 답답함이 더 컸다

그래도 굴하지 않았다

손님에게 신ㄴ선한 고기를 제공

하는 것이 무엇보다 더 중요했다.

욕심을 내기보다 상품 질에 더 집중하다

보니 드디어 단골이 생겼다.

고기가 신선ㄴ하고 맛있다며 한명 두명

다시 찾아왔다.

행복했다.

좋은 고기를 제공하고 싶은마음과

아무리 피곤해도 도마를 닦고

기계 를ㅇ 청소하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

습관을 변치 않았다.

어느덧 1년이 흘렀다.

아직 해보고 싶은게 많다

가끔 나 자신에게 묻는다

'가게를 처음 열었을때 용기가 부족했던 걸까? '

그러곤 스스로에게 답한다

용기보다 꾸준함에 대한 믿음이

부족했던 게 아니 겠느냐고,

꾸준함은 문을열기 위한 나의 시도 였다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