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위로가 필요한 순간...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2. 12. 16:07

운칠기삼 아무리 재주가 많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3015&u=tt%2FzJHKlacmziFB4Di09zFStrueIo35P23vxR3t5aXI%3D

 

운세/사주 사주 본색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운칠기삼 아무리 사주가 좋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m.expert.naver.com

* 위로가 필요한 순간... 권소현님/서울시 송파구 [좋은 생각中]

스물다섯 ,

내 첫 직장은 응급실이 었다.

응급실에서 심폐 소생술을 받는 환자를 본날

감정에 동요하면 안 된다는 것을 직감했다.

그날부로 나는 어떤 상황에도

내가 해야 할 일에만 집중했다.

그렇게 일한지 2년이 지날무렵이었다

암 말기로 상태가 위중했던 환자가

세상을 떠났다.

환자의 자녀가 아직 미성년자라

어른 보호자를 불렀다.

아이는 어린 나이에도 의젓하게

다른 가족이 오기를 기다렸다.

그 모습에 가슴이 저렸지만 눈물이 앞서

위로 한마디 건네지 못하고 그저 침묵했다.

2시간 정도 지나 할머니를 비롯한 아이의

가족들이 도착했다.

가족들은 흰 시트가 씌워진 환자를 붙들고

오열했다.

그때 아이가 말했다

" 할머니 , 혈압약 먹고 왔어요 ? 이러다 쓰러져요 "

나는 참아 온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다

누구보다 힘든 사람은 본인 일텐데

다른 가족을 걱정하는 마음이 안쓰럽고 ㅇㅖ뻣다

구석에서 조용히 눈물을닦은 뒤 마른얼굴로

장례식장을 안내하고 오는데

아이가 나를 따라왔다.

무슨 일인가 싶어 돌아보니 아이가 꾸벅 인사했다

"고맙습니다 , 간호사 선생님 "

아이의 한마디에 굳게 닫아둔 마음을 열었다

그날 이후 나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위로를

건네려 노력했다.

지금은 등급실이 아닌 작은 병원에서 일하지만

늘 그 순간을 기억한다.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엔 말 한마디,

표현 하나가 큰힘이 되지 않을까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