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특별한 오늘 ...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2. 1. 16:56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네이버 엑스퍼트사주 전운학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3015&u=tt%2FzJHKlacmziFB4Di09zFStrueIo35P23vxR3t5aXI%3D

 

운세/사주 사주 본색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운칠기삼 아무리 사주가 좋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m.expert.naver.com

* 특별한 오늘 .... 정하득님/ 충북진천군 [좋은생각中]

얼마 전 친구의 아내가 세상을 떠났다.

친구는 아내의 유품을 정리하다가

실크 스카프를 발견했다.

해외 출장을 다녀와서 처음으로 준 선물인데

아내는 특별한날 쓰겠다며 아껴 뒀단다.

친구는 아내가 고이 보관한 스카프를안고

몸부림치다 산소로 달려 갔다.

스카프로 봉분을 감싸고 한나절을 울었다고 했다.

친구는 말했다.

" 소중한 것을 아껴 두었다가 특별한 날에 쓰려고

하지마. 우리가 살아 있는 매일이 특별한 날이야 "

그 말에 머리를 한 대 얻어맞은 듯했다.

' 나야말로 오늘이 특별하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었네.

매일 특별한 날이 오기만을 기다렸어. '

작년말 해 맞이 하러 정동진에 갔을때

떠올랐다.

검푸른 동해에서 불끈 솟는 찬란한 래를 보며

뭉클했는데, 그해를 매일 보면서도 무감각하게

살았다는 생각에 부그러웠다.

그날 퇴근길 , 아내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여보 , 오늘 특별한 날이야. 여섯시 심십 분까지

일식집으로 오세요. "

무슨일인지 묻지 못하게 휴대폰 전원을 끄고

아내가 좋아하는 안개꽃을 한 다발 준비했다.

식당 로비에서 아내를 기다리며 즐거운

상상에 젖었다.

'아내가 오늘 무슨날이냐고 물으면 뭐라 답할까 '?'

꽃다발을 든 나를 발견한 아내는 눈을 크게 떳다.

" 여보, 내생인은 다음달인데 ."

내가 머뭇거리자 아내는 고개를 갸웃거리다가 외쳤다

" 자기 영전 했구나? 축하해! "

아내 눈가가 촉촉해 젖어 들었다.

나는 아내에게 꽃다발을 안기며 속으로 되뇌었다.

'우리가 함께 하는 하루하루가 특별한 날이야. '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