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황색 점멸등......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2. 27. 11:57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3015&u=tt%2FzJHKlacmziFB4Di09zFStrueIo35P23vxR3t5aXI%3D

 

운세/사주 사주 본색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운칠기삼 아무리 사주가 좋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m.expert.naver.com

*황색 점멸등......좋은생각 中

어마 잃은 딸을 만나고 돌아오는

길이었다

차도, 사람도 오가지 않는 차갑고

어두운 가을 새벽길엔 황색 점멸등이

길게 이어지고 있었다

그녀의 울음 때문이었을까?

아니면 유독 젊어 보였던 그녀

엄마의 영정 사진 때문 이었을까?

감춰둔 기억을 들킨 듯 깊이 감정

이입을 한 나는 고작해야 몇초에서

몇분, 주어진 시간마저 온전히

지켜 내지 못하고 깜박거리는 점멸등에

괜히 화가 났다

"사람들이 그만 울라고 해요

엄마가 저때문에 편히 못떠난대요

그런데 전 아직 엄마를 보낼 준비가

안 되었어요,

제가 잘못하는 걸까요?

나는 달리 해 줄말이 없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위로 하는 것이

내 직업인데 그 순간 좋은 말이

아무것도떠오르지 않았다

"아니야 너 마저 울지 않으면

엄마가 서운 하실거야. 한사람

정도는 가지말라고 붙잡아 주어야

덜 외로우 실거야""

어쩌면 나의 진심이었을 테다.

16년전 , 나는 그렇게 하지 못했다

슬픔을 마주하는 것이 마냥 두려웠다

그래서 괜찮은척, 너무 빨리 일상으로

돌아 와 버렸기에 그녀에겐 그러지

말라고 말해 주고 싶었다

그저 가방에 넣어둔 소지품을 잃어버린

게 아닌데 말이다

눈물이 말라 더 이상 흐르지 않을때까지

슬퍼하고 ,원망과 분을 풀 수 있다면

소리라도 질렀어야 했다

죽음, 질병 ,이별 ,탈락,실업...

살면서 누구라도 한번은 경험하는

상실은 ,그날 새벽에 내가 만난

황색 점멸등 같은거다

그것은 그만두면 다시금 규칙적인

신호를 내보낼테다.

그러니 빨리 울음을 멈추라고 강요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 슬퍼 할일도, 분노 할일도 아니라고

축소하지 않아도 된다

자의든 타의든 충분히 애도하지 못하면

마음에 상처로 남을수 있다

부정 ,분노,타협, 슬픔 , 수용의 과정을

거치며 시간의 도움을 받을때

상실의 현실도 자연스레 받아들일 수

있다고 한다

엄마를 잃은 딸과 16년전 나에게

이야기해 주고 싶다

"네 마음이 괜찮다고 말할때 보내 드려도 돼."

 

 

사주본색 전운학 프로필 보러가기

전운학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전운학 : 네이버 통합검색

'전운학'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