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걱정과 믿음사이......1인사주 심층분석[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2. 26. 19:28

운칠기삼 아무리 재주가 많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1인사주심층분석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56031

 

[사주 본색] 내 사주 심층상담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보세요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

m.expert.naver.com

*걱정과 믿음사이.......김희수/화가 [좋은 생각中]

29살 겨울

나는 하던 일을 그만 두었다

혼자가 편한 생격이라 아무래도

여러사람과 같이 하는 일은

나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선택한것이 그림이다

처음에는 모두가 나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았다

부모님은 말하럿도 없고

형, 친한 친구들 그리고 주변사람들..

잘하던 일을 그만두고 그림을

그린다니 우려하는 모두의 마음이

어느 정도 이해 되었다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2년쯤 흐른

어느날 친구들이 말했다

" 안 되는걸 너무 붙자고 있는거 아니야"

"지금이라도 잘하느 일을 하는게 어때? "

이외 에도 여러 사람이 계속해서 걱정

섞인 말을 건넸다

처음에는 사람들의 걱정이 속상하고 싫었다

가족부터 친한 친구 까지 그렇게 말하니

자꾸 조급해졌다

혼자서 여러날 고민하다 내린 결론은

걱정을 믿음으로 바뀌어야 한다는것,

그날 이후 실망 시키고 싶지 않은 사람들

을 만나면 다짐 하듯 말했다

"나는 꼭 화가가 될거야"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때 마다

아끼는 사람앞에서 스스로 한

다짐을 떠올리며 꾹 참고 그림을

그렸다

그림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 나를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내가 줄수

있는 믿음 이었다

남을 믿는것이 쉬운 일이 아님을 안다

무조건적인 믿음이 어디 있겠는가

걱정과 믿음은 참으로 까까이 머무른다

어쩌면 나를 걱정한 사람들이 내게 믿음을

심어 준게 아닐까

진심이 담긴 걱정은 믿음 이었는지도 모른다..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