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사주본색 전운학] 다음사주 운세 궁합~~~마음을 구하는 사람

전운학 2022. 6. 30. 11:27

네이버 엑스퍼트

사주전문상담사 四柱本色(사주본색)

全雲學(전운학)입니다

네이버 전운학 검색 하시면

프로필과 상담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운칠기삼 아무리 재주가 많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상품으로 이동합니다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48603 

 

[사주 본색] 사주+고민상담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사주운세 전화사주)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 본색] 사주 + 고민상담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사주운세 전화사주)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네이버 지식인 사주 운세 고민상담 ​ 네이버 전운학 검색하시면 다양한...

m.expert.naver.com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65768 

 

[사주 궁합] 초특급 간단궁합 (연애궁합 결혼궁합 인터넷궁합 네이버궁합)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 궁합] 초특급 간단궁합 (연애궁합 결혼궁합 인터넷궁합 네이버궁합 ) 간편하게 궁합을 봐 드립니다 ​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네이버 지식인 사주 운세 궁합 상담 ​...

m.expert.naver.com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67033 

 

[운세상담] 한가지 간단 운세상담 (운세상담 사주상담 사주운세 사주풀이)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운세상담] 한가지 간단 운세상담 (운세상담 사주상담 사주운세 사주풀이) ​ 네이버 엑스퍼트 지식인 사주 운세 궁합 전문 상담사 입니다 네이버 전운학 검색 하시면 프로필...

m.expert.naver.com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56031 

 

[사주 본색]자녀 진로적성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인터넷사주 전화사주)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 본색]자녀 진로적성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인터넷사주 전화사주) ​ 네이버 엑스퍼트 지식인 사주운세 전문 상담사 사주전문상담사 四柱本色(사주본색) 입니다 네이버...

m.expert.naver.com

*마음을 구하는 사람

네살 터울의 동생으 나를 잘 따랐다

어린 마음에 누나 것이라 하면

무턱대고 다 멋져 보였나 보다

내가 쓰던 헌 팔레트와 수십번 읽어

너덜너덜 해진 책을 탐내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도 따라 좋아했다

덕분에 내가 정말 대단한 누나 인줄

안 시기가 있었다

동생의 공부와 서툰 그림을 봐주고

어둑어둑진 밤이면 마당을

빙 돌아가야 하는 화장실 앞에 함께

가 앞을 지켜주며 스스로 가 꽤

괜찮은 누나라 자부했다

하루는 부모님이 모임에 나가

혼자 집을 지키는데 동생이

닭똥같은 눈물을 흘리며 들어왔다

동생은 말을 잇지 못하며 흙투성이

손가락으로 자신의 다리를 가리켰다

다리는 피땀으로 범벅이었다

내리막길에서 내려오다 굴렀단다

휴대폰이 없는 시절이라

부모님께 연락할 방법도 없었다

다른 어른에게 도움을 청했어야 하는데

불행히도 나는 내가 모든걸 해결

할수 있다고 믿었다

나는 동생을 자리에 눕히고 나름

진지하게 간호하기 시작했다

다리는 내버려 두고 물수건을 이마에

올리는 말도 안되는 간호를,...

동생은 내말을 믿었고 한참후 잡에

돌아온 부모님은 곧바로 동생을

데리고 응급실에 갔다

그제야 상황의 심각성을 깨달은 나는

엉뚱 한 짓을 했구나 싶어

초조해하며 한참 울었다

동생 다리에 여태껏 남아있는

그날 의 상처를 볼때면 죄책감에

낯뜨럽고 민망하다

그럼에도 동생은 나를 존중하고

우러러 봐주었다

마냥 어린 줄알았던 동생은 몇년전

119구급대원이 되었다

흉터가 새겨진 다리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수많은 환자를 살리고

보살핀다

타고난 밝은 성격과 따뜻한 마음

덕분인지 적응도 잘하고

상도 여러번 받았다

어느새 내게 동생은 자랑스럽고

무한한 응원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되었다

나는 내 기대 아니 모두의 기대 만큼

사회에서 인정 받지 못했다

타지에서 나름 애썼지만 어릴적 내가

꿈꾼 성공한 사람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었다

'늦은밤이면 고민을 곱씹었으나

해결책도 찾을수 없었고

가족에게 외로움과 절망감을 감추기

에 급급했다'

아이를 낳고 키우며 경력이 단절 되다 보니

그 작은 구멍이 점점 커져 헛헛함으로 변했다

면역력이 떨어지고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

지칠수록 날카롭게 신경질을 부리는

스스로에게 실망하고 후회하는 일을

반복했다

다시 일어설 힘도 방향도

잃은것 같았다

오랜만에 내려간 친정에서 점심을 먹은뒤

휴식을 취하는 동생 옆에 앉았다

우리는 마치 어제 본 사람들처럶

사소한 일상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러나 '몸은 좀어때?'라는 동생의

말에 갑자기 눈물이 왈칵 쏟아졌다

어떻게든 단단해 보이고 싶어

버틴 지난날이 한꺼번에 무너져

엉엉 울었다

그런 나를 보던 동생이 말했다

'나도 일하면서 내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날이 참 많아. 잠들기 전

하루를 되돌아보면 아쉬운것 투성이야

그래도 어떻게 다시 해야지.

그것밖에 없잖아 누나 힘든거 내가알지

그래도 지금 할수 있는 일을 계속 해야지'

부드럽게 내 어깨를 토닥이며 농담을

툭툭 던지는 동생덕에 울음이 멈추고

웃음이 새어 나왔다

마음이 이토록 평안했던 적이 언제인지...

나는 속으로 숨을 크게 내쉬었다

동생의 다리에 있는 흉터가 눈에

들어왔다

동생은 흉터 이야기를 할때 마다

아무렇지 않은듯 웃어 넘겼다

그리고 내가 어떠한 모습이건 넉넉한

마음으로 받아들여 주었다

지금 이시간도 어린 시절의 많은 일처럼

추억거리가 되어 동생과 가벼이

말할날이 올까 '그때 고마웠다'고

말하며 미소 지을 수있으면 좋겠다

그러니까 오늘도 내앞에 놓인 일들을

계속해야 겠다

용기를 잃지 말아야 겠다

쓰러진 내 마음을 구해 준 너의

따스함을 안고서...

[좋은생각 中]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