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전운학 사주본색] 그해여름~~다음사주 운세 궁합

전운학 2022. 6. 28. 15:07

네이버 엑스퍼트

사주전문상담사 四柱本色(사주본색)

全雲學(전운학)입니다

네이버 전운학 검색 하시면

프로필과 상담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운칠기삼 아무리 재주가 많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상품으로 이동합니다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48603 

 

[사주 본색] 사주+고민상담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사주운세 전화사주)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 본색] 사주 + 고민상담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사주운세 전화사주)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네이버 지식인 사주 운세 고민상담 ​ 네이버 전운학 검색하시면 다양한...

m.expert.naver.com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50924 

 

[궁합 사주] 사주 + 궁합상담 (연애궁합 결혼궁합 네이버궁합 사주궁합)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궁합 사주] 사주 + 궁합상담 (연애궁합 결혼궁합 네이버궁합 사주궁합) 사주궁합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인터넷사주 전화사주 ​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네이버 지식인 사...

m.expert.naver.com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67033 

 

[운세상담] 한가지 간단 운세상담 (운세상담 사주상담 사주운세 사주풀이)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운세상담] 한가지 간단 운세상담 (운세상담 사주상담 사주운세 사주풀이) ​ 네이버 엑스퍼트 지식인 사주 운세 궁합 전문 상담사 입니다 네이버 전운학 검색 하시면 프로필...

m.expert.naver.com

*그해 여름 

서른두살에 상경했다

영등포 산동네 위치한 작은 옥탑방이

나의 첫 집이었다

친구의 오리스텔과 고시원을 오가며

지낸 터라 이렇게 방을 구한것도

감지 덕지 였다

옥탑방은 4층 건물 맨 위에 있었는데

경사가 심한 타원형의 철 계단을

올라야 했다

처음에는 겁이 나 다리가 후들거렸다

이삿짐을 나르면서는 현기증을 느꼈다

당시 청계천 상가에서 작은 중고 냉장고

를 샀는데, 혼자들고 올라갈수 없어

냉장고 보다 비싼 사다리차를 불렀다

그런데 건물 구조 때문에 사다리차마저

쓸수 없었다

결국 나는 그 많은 짐을 직접 떼메고

올라갔다

이사를 마친뒤, 나만의 공간이 생긴

기쁨에 같이 영화공부하는 동기와

후배 들을 불러 삼겹살을 구워 먹었다

비가 그치면 맑은 밤하늘과 반짝이는

별을 볼수 있었다

하나 이 꿈같은 시간은 금세 막을

내렸다

급행열차처럼 다가온 여름이 문제 였다

그래 여름은 정말이지 너무 더웠다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의 복사열은

해가 져도 기승을 부렸다

냉수로 샤워한들 누우면 다시 땀이

흥건하게 났다

삐걱거리는 작은 선풍기로 불같은

더위를 식히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게다가 모기는 또 어찌나 많은지

사나운 모기를 피해 긴 옷을 입고

양말까지 신어야 잘수 있었다

그야 말로 지독한 여름이었다

몇해전 업무차 영등포에 갔다가

그 옥탑방이 있던 자리를 헤맸다

희끗희끗한 머리와 눈가의 주름이

당연한 나이가 된 지금까지도

옥탑방에서 보낸 그 여름을 잊지 을

잊지 못한다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달려

나간 젊음의 시건

그 뜨거운 불면의 여름 덕에 내가

이렇게 영글었다고 생각하기에..

 

[좋은생각中]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