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타타의 선물........사주+한가지고민상담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3. 10. 10:48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사주+한가지고민상담

사주+한가지간단상담(연애운/궁 : 네이버 엑스퍼트 (naver.com)

 

사주+한가지간단상담(연애운/궁합/재회운/재물운/사업운/직장운/이혼수)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가 아무리 좋아도 운좋은 사람 못따라 갑니다 네게 주어진 십자가를 남이 대신해서 짊어지고 갈수 없고 나의 팔자를 바꾸지는 못합니다 나 오늘 비록 힘들고 괴롭더라도 비...

m.expert.naver.com

* 타타의 선물.........이광헌니/ 경기도 고양시[ 좋은 생각中]

몇해전 아내와 나는 아이를 잃었다

돌이켜 보면 우리는 울타리에

갇힌 맹수 같았다

상대가 조금만 가까이 오면

서로를 공격했고 그것이 통하지

않으면 자신을 물어 뜯었다

상대에 대한 미안함과 자신을

향한 자책이 뒤섞여 비롯 된 일이다

어느 순간 부터 우리는 한집에 살면서

최대한 마주치지 않도록 서로를 피했다

시간이 흘러

이제는 아내와 한적한 교외로 나가

밥을 먹거나 손을 잡고 산책을

하기도 한다

이따금 침대에 누워 밤새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는데 그러다 보면

매번 같은 이야기를 꺼낸다

지옥 같은 시간을 어떻게든 이겨

내 보고자 떠난 여행

우리를 다시 살게 해준 그날에 대해서.

3년전 우리는 아마존으로 여행을 떠났다

배를 타고 열대 우림으로 들어가

밀림을 탐험한뒤 원시 부족이 사는

마을에서 하루를 머무는 일정 이었다

그날은 부족의 전통 장례식이 치러지는

날이 기도 했다

저녁 무렵, 우리는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장례가 치러지는 곳으로 향했다

누군가를 애도할 힘이 아내와 내게

남아 있을리 없었다

우리는 어렵게 걸음을 옮겼다

마을 한 가운데 관이 놓여 있었고

부족원들이 관 주위를 돌며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장례가 시작 됐다

족장 타타가 관에 불을 지피자

맹렬한 불길이 순식간에 관을 삼켰다

불길이 치솟을수록 노랫소리도 커져갔다

타타와 그의 아내는 불길을 멍하니

바라볼뿐 별다른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았다

그때 문이었을까

가이드가 간에 누워있는 이가 족장

부부의 아이라고 말했을때

아내와 나는 얼마간 서로를 멍하니

바라봤다

그러곤 타타와 그의 아내에게로

시선을 돌렸다

자세히 보니 타타의 아내는 다리에

힘이 풀리는지 타타를 꼭 붙잡고

있었다

타타느 가만히 팔을 받쳐 주었다

두사람은 슬픔에 위태롭게 흔들리는

듯했지만 불길에서 시선을 거두지

않았따

늦은밤, 아내와 나는 사라들이 없는

곳으로 산책을 나섰다

강가에 닿았을때 즈츰

누군가의 기척이 들려왔따

걸음을 멈추고 주변을 살피니

그곳에 타타와 그의 아내가 있었다

그들은 장례식에서 보여 준 의연한

모습과 달리 서로에게

기대 서럽게 울고 있었다

하지만 아내와 나처럼 슬픔에 잠식당한

모습은 아니었다

그들은 슬픔을 온전히 나누는 중이었다

아내와 나는 같은 슬픔앞에서 서로를

위호하는 그들을 보며 우리가 얼마나

미련한 시간을 보냈는지 깨달았다

우리는 그제야 손을 잡고 서로의 눈을

바라봤다

오랜만에 아내의 눈을 보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

다음날 마을을 떠날때

타타와 그의 아내는 지난밤

아무일도 없다는듯 미소를 보였다

그들은 부족이 쓰는 활과 화살을

선물하며 우리를 배웅했다

우리는 지금도 슬픔이 우리를 잠식

하려 들때 그날 밤을 기억하며

서로의 손을 꼭 잡아 준다

이어 타타가 우리에게 활과 화살을

건네며 했던 말을 다시금 떠올린다

활과 화살은 하나라고 둘이 함께

해야 날아갈수 있다고 그말이

우리에게는 이렇게 들렸다

두사람이 함께 한다면 아니

함께 해야만 슬픔을 이겨 낼수 있다고..

네이버 전운학 검색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