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포기 하지 않을이유......사주+한가지고민상담 [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3. 1. 16:36

운칠기삼 아무리 재주가 많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사주+한가지간단상담(연애운/궁 : 네이버 엑스퍼트 (naver.com

 

사주+한가지간단상담(연애운/궁합/재회운/재물운/사업운/직장운/이혼수)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가 아무리 좋아도 운좋은 사람 못따라 갑니다 네게 주어진 십자가를 남이 대신해서 짊어지고 갈수 없고 나의 팔자를 바꾸지는 못합니다 나 오늘 비록 힘들고 괴롭더라도 비...

m.expert.naver.com

*포기 하지 않을 이유...박다영님/경북김천시[좋은생각中]

사주운세 엑스퍼트전문상담사 사주본색 전운학

"할머니, 저 달리고 올게요."

"그래 . 차 오는지 잘살피고,

조심히 댕겨온나."

나는 매일 저녁7시가 되면 밖으로

나섰다

해가 산 너머로 몸을 숨기는 때부터

서서히 지열이 식어 달리기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이다

달리는 순간 얼굴에 닿는 미지근한

순풍이 좋았다

바람결이 너무 지금도 충분히 잘

하고 있다고, 앞으로도 잘해낼

러라고 내 머리를 쓰다듬는것

같아서

달리기를 시작하기 전까지 나는

우울하고 불안했다

갑작스러운 실직에 취업난까지

겹쳐 무언가를 시작하기가

두려웠다

방에 틀어박혀 끼니를 거르고

잠만잤다

평범한 일상에서 멀어질수록

부정적인 생각은 커져갔다

3월의 끄자락, 할머니가 내게

넌지시 말을 건넸다

"올해도 봄 꽃이 참 예쁘게 폈더라.

산책좀 하면서 봄꽃도 보고 온나."

할머니의 권유로 향한 공원에서

나는 야속할 정도로 예쁘게 핀

봄꽃과 나늘 스쳐지나가는

수많은 사람을 보았다

땅을 박차고 앞으로 달려나가는

사람들을 보며 생각했다

'꽃이 꼭 그 자리에 가만히 피어 있는

존재감을 의미하는건 아니구나.

사람도 생기를 띠면 꽃만큼이나

아름답구나.'

그날 부터 시작된 산책은 일주일이

지난 시점부터 달리기로 변했다.

조금만 뛰어도 터질 것 같던 심장이

달리기에 익숙해질수록

튼튼해졌다

1분을 달리면 다음주엔 2분을 달릴수

있었고 2분 달리기가 익숙해지면

3분을 달릴 힘이 생겼다

저녁마다 땀에 흠뻑 젖은채 들어오는

날 보며 할머니가 말했다

"네가 요새 운동을하니까 할미가

맘이 편타"

널 포기하지 말아라 네가 널 포기

않으면 반드시 웃을날이 온다."

할머니의 응원은 나를 계속 달리게

하는 원동력이자 약속이었다

나는 꼬박 다섯달을 꾸준히 달리며

할머니와의 약속을 지켰다

가을이 되고 할머니 에게 예기치 못한

변화가 일어났다

잠에 빠진뒤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것이다

급성 뇌경색 진단을 받고 수술을 했지만

이미 뇌일부가 손실되어 회복이

어렵다고 했다

기껏 중심을 잡은 마음이

무너졌다

엄마 없이 자란 내게 할머니는

엄마와도 같았기 때문이다

달리기바저 팽개치고 상심한

내게 큰 엄마가 이야기 했다

"중환자실에 누워있는 사람은

세상천지 못 가는 곳이 없단다

여행이 너무 즐거우면 영영

안돌아 오고

적당히 즐기다라 이승의 끈을 하나

붙잡으면 다시 돌아온대.

할머니 잠깐 여행하다가 돌아올

거라고 생각하자.

너도 지금 네가 해야 할일을해"

그날 저녁 나는 오랜만에 밖으로

나섰다

너덜너덜해진 마음을 운동화끈에

담아 끈을 동여맸다

'하러니, 나 이렇게 포기 하지 않고

있을게요.그러니까 할머니도

포기하지 말아요'

내가 날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웃을날이 온다던 할머니이 말을

되새기며 앞으로 향해 내달렸다

내가 달린거리 만큼, 할머니가 가족

품으로 돌아오는 길이 짤아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시 순풍이 불었다

나를 어루 만지는 바람결에

내가 나를 포기하지 않을 이유가

담겨 있었다.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