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나로 살아가기.....1인사주 심층분석[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3. 1. 11:10

운칠기삼 아무리 재주가 많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1인사주심층분석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56031

 

[사주 본색] 내 사주 심층상담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보세요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

m.expert.naver.com

*나로 살아가기...........김한솔님/가발 디자이너,공감모 대표 [좋은 생각中]

사주운세 엑스퍼트 전문상담사 전운학

서른살 인생에서 가장 굴욕적인

사건은 초등하교 3학년 점심시간에

일어났다

지금도 그 기억이 떠오르면 자다가도

벌떡 이불을 차며 일어난다

햇볕이 유난히 따뜻했던 그날,

나는 점심을 먹고 운동장 벤치에

앉아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막 전학을 와 모든게 낯설고 친구도

많지 않았떤 나는 그 순간이 참

행복했다

그 행복도 잠시 갑자기 머리 위로

시원한 바람이 불었다

학생이 가장 많이 모이는 점심시간의

운동장 한가운데서 내 가발이 벗겨졌다

순간 머릿속이 하얘지고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당황한 나는 떨어진 가발을 욱여 넣고

집으로 달려갔다

학교에 있어야 할 시간에 울며

집으로 온 나를 본 엄마는 당황했다

자초지종을 안 엄마는 '다시는 학교

가지 않겠다'는 나를 학교에 데려가려 했고

나는 바닥에 드러누워 한참 울었다

엄마는 집이 떠나가라 우는 내 손을

이끌고 슈퍼마켓에 들러 친구에게

나눠 줄 음료수를 샀다

그러곤 학교를 찾아가 친구들에게

내가 가발을 쓰는 이유를 설명하고

잘 부탁한다고 말한뒤 나를 자리에

앉혀 놓고 집으로 갔다

아이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그순간이

너무 힘들고 싫었다

엄마가 원망스럽기도 했다

내가 그때의 엄마 나이가 되어

생각해보니 나를 두고 가는 엄마는

얼마나 속상하고 힘들었을까 싶어

마음이 아리다

엄마가 나를 학교에 도로 데려다 놓지

않았지만 나의 학창 시절이 존재할수

있었을까?

엄마의 강인한 행동은 나의 자존감을

높이고 평범한 일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선천적 양털 모발로 태어난 남들과

다르다는 걸 느끼기 시작한건

여섯살 무렵이었다

그때 부모님이 내게 가발을 선물해준

이래로 25년째 가발을 쓰고 있다

나는 가발을 바라보는 불편한 시선에

도전하는 마음으로 가발

디자이너라는 꿈을 키웠다

이 직업을 갖기 전에는 나와 비슷한 고민

을 하는 사람을 본적이 없었다

세상에 나만 이렇게 태어난줄 알았꼬

자격지심에 빠질때가 많았다

하나 이일을 하며 나와 같은 사람들을

만났고 위로와 공감을 받으며 성장 할수

있었다

또 나를 보며 힘을 얻는 다는 이들에게

모발뿐 아니라 자신감을 선물해 주는

사람이 되기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다

돌이켜 보니 가발 디자이너가 된것은

나로 살아가기 위한 선택 이었따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