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위로 받기 ...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2. 7. 11:28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3015&u=tt%2FzJHKlacmziFB4Di09zFStrueIo35P23vxR3t5aXI%3D

 

운세/사주 사주 본색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운칠기삼 아무리 사주가 좋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m.expert.naver.com

* 위로 받기 .... 김시내님/ 모든 마음 센터 대표 [좋은 생각中]

"언니 , 우리 고기 먹자. 몸보신해야지 .!!

자고로 고기는 씹어야 맛이라는데 나는

이말만 들어도 힘이 난다.

정말 고기가 먹고 싶어서 였을까,

아니면 내가 힘들다는 사실을 알아 주어서 일까 ?

이 한마디에 힘이 나는 이유는 어쩌면 몸과 마음의

허기가 동시에 채워졌기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 선생님도 힘들때가 있어요.? 그럼 누가 이야기를

들어주고 위해 줘요? "

내가 치료자로 살면서 많이 받는 질문이다.

사람들은 심리 상담과 치료를 하는 내가 정작

누구에게 어떤 방식으로 위로 받는지 궁금한가보다.

그런데 나는 그 질문 만으로 위로 받기도한다.

많은 이가 치료자는 멀쩡한 사람이고

내담자는 치료를 받아야 하는 대상이라고

생각하는 듯하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나도 누군가의 내담자가 될수도 있고 .

위로도 필요한 존재다

두 손을 쫙 펴고 바람과 손잡고 걷거나

나를 위해 차려진 ㅏㅂ상을 보면 위로 받는다.

퇴근을 앞두고 ' 집에가서 시원한 맥주

한잔 마셔야지 '하는 생각을 자주 하지만

실제로 맥주를 마신날이 많지는 않다.

희안하게도 이런 상상을 하는 자체로

위로 받는 듯하다.

나에게 위로는

' 욕구가 채워지는 순간 ' 인것 같다.

몸보신을 위해 고기를 먹자는 제안에 ,

나는 누구에게 이야기 하고 위로 받는지

묻는 말에 힘듦을 인정 받고 싶은 내 욕구가

채워졌다.

우리는 자신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모를때가 많다.

그래서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위로를 기대한다.

누군가가 따뜻한 말이나 행동으로 나의

슬픔과 아픔을 덜어 주기를 바라는 것이다

하지만 내가 나에게 무언가를 해 주는 것이

제대로 된 위로 받기의 시작이 아닐까 싶다

오늘은 동료에게 이렇게 이야기 할 참이다.

"우리 오늘 맛난거 먹자, 나 요새 힘들어서 몸보신이 필요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