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아름다운 도보여행...사주잘보는곳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2. 4. 14:26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3015&u=tt%2FzJHKlacmziFB4Di09zFStrueIo35P23vxR3t5aXI%3D

 

운세/사주 사주 본색 eXpert 프로필 :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운칠기삼 아무리 사주가 좋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m.expert.naver.com

* 아름다운 도보 여행 .... 박현주님/ 충남천안시 [좋은생각中]

딸은 교통사고를 겪고 다리 한쪽이

불편해 졌다

내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났는 데 나는 멀쩡하고 딸은

크게 다쳤다.

그때 부터 나는 딸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했다

남편도 제대로 볼 용기가 나지 않아 침실에서도

돌아 누워잤다.

가족들에게 침묵으로 일관했고 딸 또래를 보면

죄책감이 들었다.

'우리 애도 저렇게 뛰어 놀아야 하는데 내가

자유를 삣앗았다.' 는 생각에 힘들었다

'할수만 있다면 딸에게 내 다리를 이식해 줄텐데.....'

잠든 딸을 보며 울고 또 울었지만 변하는건 없었다.

새벽부터 부엌에서 반찬을 만드는데 남편이

나에게 편지 한 통을 내밀었다.

딸이 썻다며 엄마에게 꼭 전해 주라고 했단다.

어떤 원망이 담겼을지 두려워 떨리는 손으로

겨우 편지를 펼쳤다.

엉뚱하게도 함께 도보 여행을 가자는 내용 이었다.

"도보 여행 ? "

건강한 사람도 걸어서 여행하기란 쉽지 않은데

제대로 걷지 못하는 딸이 도보로 여행을 하겠다니...

네 몸 상태로는 힘들다고 말하면 딸이

충격 받을 듯해 어떻게 대답해야ㅕ 할지

고민스러웠다.

달이 다시 여행을 제안 했을때 나는

차를 탈고 가는게 어떠냐고 조심스레 물었다.

하지만 딸은 할 수 있다며 편한 신발이나

사 달라고 했다.

결국 며칠 후 준비물과 비상약을 챙겨 여행길에

나섰다

딸의 몸은 금세 땀 범벅이됐다

딸이 무리해서 다리가 더 아플까봐

걱정된 나는 딸을 설득했다.

"네가 백 미터를 걷는 건 다른 사람에게는

일 킬로미터를 걷는 거나 마찬가지야.

이제 그만 집에 가자 "

딸은 할수 있다고 외치며 넘어져도 일어나서

다시 걸었다.

딸의 고집에 백기를 든 나는 끝까지 가기로

결심하고 딸 손을 움켜 쥐었다.

보통 사람에게는 삼십 분 걸리는 거리를

우리는 두 시간에 걸쳐 도착했다.

한 음식점에 들러 밥을 먹을때 딸에게 물었다.

"힘들지 않니? "

언제든 엄마한테 이야기 해.

차타고 집으로 가면 되니까. "

'엄마 나는 누가 뭐래도 끝까지 걸을 거예요."

나는 속으로 딸이 빨리 포기 하기를 빌었다

다시 걷기 시작한지 다섯 시간 쯤 지났을까 ?"

너무 힘들어 딸에게 말했다.

"사실 엄마가 지쳤어. 우리 여기서자고 가자.

이러다 엄ㅁ마가 쓰러지겠다. "

속소를 잡고 들어가서 딸 발을 살피니 물집으로

만신창이가 되어 있었다.

얼마나 아플까 싶어 속상했지만. 마음을 삭였다.

잠시후 함께 목욕하며 딸에게 물었다.

"몸도 불편한데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니? "

" 엄마가 매일 나 때문에 마음 아파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걸들 수있다는 걸 증명하고 싶었어요."

내 괴로움을 조금이라도 덜어 주고 싶었다는

딸의 말에 가슴이 먹먹했다.

나는 눈물을 뚝뚝 흘렸다.

딸이 고맙고 기특했다.

그동안 딸이 살아갈 날을 비관적으로 생각했는데

그 말을 듣자 내게도 용기가 생겼다.

다리에 쥐가 나고 몇번이나 넘어져 포기하고

싶었을 텐데도 내게 자신있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 주려 한딸에게 많은걸 배웠다.

'이제 더 이상 딸 때문에 괴로워하지 않으리라 '

우리는 꼬박 나흘을 걸어 딸이가고 싶어 한곳에

도착했다.

솔직히 고됐지만 , 딸 앞에선 말하지 못했다.

그간 몰랐던 딸의 마음도 여행하면서 알았다

지금딸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다.

작년에 한번 떨어졌지만 계속 도전하겠다는

굳은 의지로 오늘도 딸은 독서실로 향한다.....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