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돈을 버는 이유.....사주+한가지고민상담 사주본색 전운학

전운학 2022. 2. 20. 12:03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주 운세 신년운세 궁합 무경쌤의 사주본색 사주풀이 1대1대화

사주+한가지고민상담

사주+한가지간단상담(연애운/궁 : 네이버 엑스퍼트 (naver.com)

 

사주+한가지간단상담(연애운/궁합/재회운/재물운/사업운/직장운/이혼수)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가 아무리 좋아도 운좋은 사람 못따라 갑니다 네게 주어진 십자가를 남이 대신해서 짊어지고 갈수 없고 나의 팔자를 바꾸지는 못합니다 나 오늘 비록 힘들고 괴롭더라도 비...

m.expert.naver.com

*돈을 버는 이유... 정문정님/더좋은곳으로 가자 저자[좋은 생각中]

5년전, 남편과 제주에 가려고 미리

표를 끊었다.

김포 공항에 도착해 발권하려는데

직원이 말했다.

"예매 내역이 없네요. 제주에서 출발하는

표를 예매 하신것 같은데요.

"항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하니

출발지와도착지를 바꾸어 예약 기록이

나왔다.

결국 10만원 가까운 돈을 추가고 지불하고

표를 다시샀다.

어이 없는 실수를 한 스스로에게 화가 나 있는데

남편이 내어깨를 잡으며 말했다.

"10만원에 네 기분을 망치지마.

돈으로 해결되는 문제인데 왜 그렇게

속상해해 ?"

"돈으로 해결해야 하니까 문제지."

라고 반박하려나 빤히 쳐다만 봤다.

이런 종류의 위로는 한 번도 받은 적이 없다.

그날 제주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줄곧

남편의 말을 생각했다.

내가 자란 집에서는 돈이 나보다 높은

대우를 받았다.

적은 월급으로 삼남매를 키운 부모님은

자식들 입에서 돈 달라는 말이 나오는걸

제일 두려워했다.

언니는 가난한 집의 맏이답게 욕구를

말하지 않는 법을 체화했다.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공장으로 간

언니와 다리 나는 공부를 더하고 싶었다.

나도 엄마가 싫어하는 돈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은데, 필수적인 것에도

돈이 들어 엄마에게 미안했다.

미안해 하는것 조차 서러워 자주 울었다.

취업을 하니 부모님에게 더이상 돈 이야기를

하지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그러나 돈을 어떻게 바라봐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생각해 본적이 없었다.

그날 남편의 말에 나는 돈을 대하는 관저을

바꾸었다.

어떤 일이 생기면 '돈으로 해결할 수있는 문제인가?'

를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돈으로 해결 할수 있으니 곤찮다고 생각하면

문제가 처음보다 작게 느껴진다.

이제 나는 돈으로 해결할수 없는일에

집중하기 위해 돈을 번다

돈을 얕잡아보지도, 돈에 압도 되지도 않는다.

소중한 사람들과 중요한 일을 하기 위해

돈이 필요할뿐이라는 가치관에 따라

삶의 균형을 찾아가고 있다.

사랑하는 아이에게도 언젠가 진심으로

이렇게 말해 주고 싶다

"괜찮아 . 돈보다 네가 훨씬 중요하니까 ."

 

사주본색 무경쌤 전문 상담분야
사주 운세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시험운 취업운 합격운 
재회운 결혼운 부부갈등 부부문제 이혼수 직장운 
신년운세 토정비결 부적 안산사주 시흥사주 인천사주 
사주잘보는곳 전운학 무경 사주본색 작명 아호 택일 이사운 매매운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