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생각

[사주본색 전운학] 좋은글 ~서로 생각 나는 사람으로

전운학 2022. 9. 6. 16:55

네이버 엑스퍼트

사주전문상담사 四柱本色(사주본색)

全雲學(전운학)입니다

네이버 전운학 검색 하시면

프로필과 상담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운칠기삼 아무리 재주가 많아도 운 좋은 놈 못따라 간다

​사주전문가 拇俓(무경)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희망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시원하게 運을 열어 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상품으로 이동합니다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48603 

 

사주 운세 상담 ☆ 사주상담 운세상담 ☆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전화사주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운칠기삼 사주가 아무리 좋아도 운좋은 사람 못따라 갑니다 ​ 사주 운세 상담 ☆ 사주상담 운세상담 ☆ 네이버사주 엑스퍼트사주 전화사주 ​ 사주전문상담사 四柱本色(사주본색...

m.expert.naver.com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23015&productId=100067741 

 

[사주 본색] 초특급간단 궁합상담(연애궁합 결혼궁합 네이버궁합 전화상담) : 네이버 eXpert

엑스퍼트: [사주 본색] 초특급간단 궁합상담(연애궁합 결혼궁합 네이버궁합 전화상담) 간단궁합상품입니다 ​ 네이버 엑스퍼트 지식인 사주 운세 궁합 전문 상담사 입니다 네이버 전운학 ...

m.expert.naver.com

[사주본색 전운학] 좋은글 ~서로 생각 나는 사람으로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았으면 합니다 

적당히 걱정도 해주며

간혹 궁금해 하기도 하며 

무슨 고민으로 힘들게 사는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주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았으면 합니다 

그대가 있는그 곳에는 

비가 오는지 ...

가장 힘들때면 

누가 많이 생각나는지 ...

보고 싶은 사람이 있을때는 

어떻게 하는지...

괜스레

서로 물어보고 싶어지도록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았으면 합니다 

월급날은 

작은 결실의 여유라는 이유로

비 오는 날은 비 내린다는 이유로...

우연히 무언가 익숙한 번호가

앞차 번호로 눈에 뜨일때에도

갑자기 그리운 사람으로 떠올릴수 있도록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아마 내몸이 아파 

마음이 울적한 날이면 

나는 갑자기 더욱더 

사무치는 서글픔 때문에 

생각나는 사람을 가슴에 담고 싶을겁니다 

그렇게 살았으면 합니다 

스치는 세상사에 

많은 인연으로 받아들임이 아니라 

신이 주신 필연적인 만남이라 믿으며

서로에게 문득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았으면 합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 

이렇게 부탁할 사람이 있다면 

참 다행입니다

이렇게 말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참 행운 입니다 

이렇게 자연스레 

생각나는 사람이 그대에게 있다면

그대는 참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겁니다 

그 보다 더욱 더 행복한 것은 

그대가 누군가로부터 

생각나는 사람으로 떠올려 졌기에

그대는 지금 잘 살고 있다는 겁니다 

작은 메세지 하나라도 

누군가에게 받고 있다면 

그건 그대를 누군가가 생각하고 있다는 겁니다 

우정이란 

산길과 같아서 

매일 오고 가지 않으면 

잡초가 무성해 진답니다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中]

사업자 정보 표시
무경의사주와운세 | 전운학 | 경기도 시흥시 복지로 | 사업자 등록번호 : 380-20-01354 | TEL : 010-8012-0066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경기 시흥-240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